본문 바로가기
다낭여행어때✈︎

다낭에서 이거 안먹으면 후회합니다. 한 입 베어무는 순간 육즙 폭팔. 겉바촉촉의 햄버거. 미케비치 인근 다낭 버거브로스(Burger Bros)

by 다낭여행의 판도를 바꾸다. 요즘다낭 2025. 3. 9.

다낭에서 로컬 음식도 좋지만, 가끔은 "와. 이거 제대로다" 싶은 수제버거가 간절할 때가 있죠?
그럴 땐 고민 없이 미케비치 여행자거리 인근.
다낭 버거브로스(Danang Burger Bros)를 방문해 보시면 좋습니다.
 
현지인들과 서양인들이 극찬하는 이곳.
"패티를 한입 베어무는 순간~ 미국 현지에서 먹는 버거 부럽지 않다!" 
바로 입 밖으로 내뱉으실 수 있을 겁니다.
 
다낭을 구석구석 파헤치는 요즘다낭의 강력 추천 맛집 소개드립니다.

또 다른 맛집을 사진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다낭 버거브로스 위치와 분위기


 

미케비치 인근 여행자거리에 위치한 버거브로스 분위기

 
버거브로스(Burger Bros)는 미케비치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안 트엉 거리에 있습니다.
안트엉 거리는 보통 서양인들이 유독 많이 보이는 거리로 게스트하우스와 펍 세계 각국의 음식점들이 있으며,
각 거리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베트남식 인도식 등 다양한 각국의 문화가 자리 잡혀
있다 보니,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거리로 여행자거리라고도 불립니다.
그중 유독 눈에 띄는 화이트 톤과 우드톤의 조화를 자랑하는 버거브로스는 깔끔한 식당의 모습을 외부에서부터
자랑합니다. 분위기 있는 식당답게 당장이라도 들어가고 싶은 레스토랑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1층은 버거브로스 / 2층은 라멘집으로 운영되는 건물이니 햄버거는 1층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외부 2개의 테이블에서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식당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휴양지의 느낌과 힙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비 오는 날 외부에서 식사는 불편하시니 가능하면 내부에서 식사를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휴양지 느낌이 물씬나는 힙한 모습의 오픈 주방
대나무로 만든 조명 틀과 당장이라도 물에 뛰어들게 만드는 나무의 조화
내부 인테리어도 이렇게 깔끔할 수 있을까? 손님이 많은 식당은 다릅니다

 
버거브로스는 접근성이 좋을뿐더러 조리과정도 볼 수 있는 단연 최고의 수제버거집입니다.
오픈 키친으로 믿음직한 조리과정을 엿볼 수 있으며, 패티 굽는 소리 ASMR에 침샘 자극 제대로.
여행자들이 찾는 맛집인 만큼 너무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어있구나 보시는 순간 믿고 먹을 수 있겠습니다.
가게는 크진 않지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테이블 세팅으로 많은 인원도 수용이 가능합니다. 단체로 오셔도 충분한 식당으로 단체로 오신다면 일단 예약을 필수.
 

버거브로스의 힙한 네온사인
DAILY BY HANDS라 적힌 문구와 햄버거가 그려진 네온사인

 
네온사인으로 깔끔한 식당내부에 힙함을 더해주는 인테리어로 2개의 분위기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네온사인에 적힌 문구 DAILY BY HANDS(데일리 바이 핸드), 매일 손으로라는 뜻으로 해석되는 거 보니,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든 버거를 만날 수 있다는 의미를 제 개인적으로 만들어봅니다.
이런 의미로 만들어진 멘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분들은 저 멘트를 보고 어떤 의미를 부여하고 싶으신가요?
 

다낭 버거브로스(Danang Burger Bros)의 메뉴와 요즘다낭의 추천 메뉴


14개의 햄버거로 구성된 다낭 수제버거집의 메뉴
토핑추가도 가능 사이드메뉴 선택 음료 선택도 가능

 
버거브로스의 메뉴입니다. 햄버거는 총 14가지의 종류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습니다.
어떠한 메뉴를 먹어도 실패가 없는 햄버거지만, 메뉴가 너무 많아 선택하기 어렵다면? 각 메뉴 사진 위 노란 왕관 표시를 보고 그 메뉴 중 선택을 하시면 실패는 없을 거라 봅니다.
제가 여러 번 와서 먹어본 결과 어떠한 메뉴를 시켜도 실패는 없지만, 다낭 여행 전문가로서 예전에 요식업을 했던 사람으로서 정말 추천드리는 메뉴가 한 가지 있습니다.
바로 슈림프버거(SHRIMP BURGER)! 요즘다낭의 강력 추천 메뉴로 베스트 메뉴는 아니지만 드시는 순간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그 이유는 아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드 메뉴와 음료
후식으로 이탈리안 젤라또

 
햄버거 메뉴는 정말 다양하지만 사이드 메뉴는 총 4가지로 구성. 음료는 총 1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 선택하는 거야 쉽지만 그래도 복잡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싶어 메뉴 선택 방법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햄버거를 먼저 선택합니다.
  2. 사이드 메뉴(프렌치프라이 or 코울슬로우 중 택 1)
  3. 음료는 선택사항 비용이 추가됩니다.

- 음료 1 (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40,000동
- 음료 2 (맥주, 블랙커피) 50,000동
- 음료 3 (커피, 티, 스무디) 60,000동
 
단. 물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니 음료 안 드시는 분들은 따로 추가 안 하셔도 됩니다.
(동남아에서는 물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곳은 흔하지 않습니다.)
 
- 햄버거 가격 최저 80,000동 - 150,000동
(원화 환산 시 4,200원 - 8,500원 정도) 가성비 최고.
 
단. 사이드 메뉴는 감자튀김 or 코울슬로우 중 택 1 입니다.
 

요즘다낭의 강력 추천메뉴 쉬림프 버거

 
→ 통 새우가 들어간 바삭한 튀김 패티 + 토마토 + 아삭한 식감의 양배추 슬라이스 + 스페셜 소스
→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기본기가 베이스인 바삭한 패티로, 씹을수록 고소한 만족감 100% 그 맛.
 

버거 브로스의 햄버거 실제 사진


버거브로스의 기본 테이블 세팅

 
오랜 운영을 하고 있는 식당이지만 식기류 이렇게 깔끔하게 세척되고 먼지하나 없는 포크와 나이프 그리고 테이블을 
자리에 앉자마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 전부터 너무 쾌적한 세팅과 식기류 덕분에 기분 좋은 식사가 가능할 거 같은 예감이 물씬 들고, 장사가 잘 되는 집은 역시 음식 맛은 기본이지만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구나 생각이 듭니다.
 

요즘다낭 추천 쉬림프 버거
요즘다낭 강력추천 쉬림프 버거

 
기본이 되는 햄버거의 번은 폭신한 느낌의 빵으로 남녀노소 어른아이 할 거 없이 누가 드시든 사르르 녹는 고소한 번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게 진짜 햄버거지 라는 맛을 보여주는 다낭 버거브로스의 슈림프 버거.
저는 따로 패티추가는 하지 않았습니다.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끼고 싶고, 기본을 가장 좋아하므로 추가 없이 시켜도
이렇게 푸짐하게 사용되는 식재료는 눈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 줍니다.
마요소스? 비슷한 특별한 수제소스가 들어있는데, 이게 또 하나의 매력입니다. 감칠맛이 아주 최고.
저 바삭한 패티를 보시면 글을 쓰고 있는 내내 당장 달려가서 먹고 싶어 집니다.
기름이 많을 거라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 기름끼 쏙 뺀 패티는 느끼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바삭함은 최고입니다.
괜히 요즘다낭의 추천 메뉴가 아닙니다.
요식업을 했던 사람으로서 맛에 민감하기에 추천 메뉴는 누가 먹어도 호불호가 없는 그 맛입니다.
 

쉬림프 버거와 어울리는 코울슬로우

 
사이드로 감자튀김도 좋지만 햄버거의 풍미를 더해 줄 코울슬로우가 또 하나의 매력입니다.
아삭한 양상추와 양배추 그리고 당근과 옥수수콘. 이 조합이면 두말할 게 있을까요?
먹는 순간 김치 역할을 하는 코울슬로우는 버거브로스의 햄버거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사이드 메뉴입니다.
 

가장 비싼 미케버거의 모습
메뉴 중 가장 비싼 미케버거는 150,000동

 
같이 방문 한 일행은 가장 비싼 버거인 베스트 메뉴로 선정되어 있는 미케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미케버거는 비싼 만큼 패티는 2장, 치즈도 2장, 양상추와 양파까지 들어있는 굉장히 푸짐한 햄버거입니다.
이건 하나 다 먹으면 포만감이 장난 아니겠는데, 생각이 들겠지만 "네. 생각한 그대로입니다"
지인 후기로는 소고기패티가 고소함이 예술이라고 표현을 합니다. 
치즈 또한 패티와 함께 먹으니 함박스테이크를 먹는 기분이라고도 표현했으며, 소스는 데리야끼 소스 비슷한 특제소스가 들어있다 보니 짠맛이 날 줄 알았는데 전혀 짠 맛이 안 난다고 합니다.
고소함이 가득한 패티 덕분에 입안에서 육즙과 풍미가 가득 퍼진다고 정확한 맛 표현을 해주네요.
양파가 있어 식감도 좋고 양상추가 있어 느끼함은 없는 "미케버거"도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버거브로스의 또 하나의 장점 감자튀김
프렌치프라이는 겉바 촉촉의 대명사

 
와. 어째서 느끼함이 없는 것일까?
보통 베트남에서 식사를 하면 튀김 종류는 기름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집 굉장히 요리를 잘합니다.
사진 보시는 바와 같이 굉장히 바삭함이 느껴집니다. 겉은 굉장히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다니.
어떻게 이렇게 튀길까 참 궁금해지는 기름기 쏙 뺀 프렌치프라이입니다.
시중에서 들여오는 감자튀김이 아닌 직접 매장에서 통감자를 크기에 맞게 썰어 직접 튀긴다고 합니다.
저 이 집 단골 이긴 하지만 다낭에서 떠나는 그날까지 쭉 단골 하려고 합니다.
맛 변화가 1년이 넘게 없는 식당은 참 찾기 어려운데, 넌 내 거야. 기본에 충실한 맛은 이길 수 없습니다.
 

버거브로스를 추천하는 이유


직접 도장을 찍어 힙하게 표현한 포장지
  1. 직접 만든 두툼한 수제 패티 - 냉동 패티와 비교 불가합니다.
  2. 신선한 재료와 수제 소스 - 소스 맛이 정말 예술이다. 다 먹고도 또 생각나는 그 맛.
  3. 합리적인 가격 - 한국에서 이 가격이면 이런 퀄리티 못 먹습니다. 다낭에서도 저렴한 편에 속하는 수제 버거.
  4.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는 기본 - 영어 가능 직원들이 많지 않지만 응답을 굉장히 빨리 잘해줍니다.
  5. 위치가 좋아 찾기 쉬움 - 미케비치에서 도보 5분, 여행자거리 내부에 위치해 주변 구경하기도 좋습니다.

 

운영시간 및 방문 방법


📆영업일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연중무휴)
- 단. 뗏기간(베트남 최장 명절)에는 휴무입니다.
⏰영업시간 : 일, 토 11:00 - 21:00 / 월, 화, 수, 목, 금 11:00 - 14:00 , 17: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 일요일 토요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습니다.
✈️가게주소 : 30 An Thượng 4, Bắc Mỹ An,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여기 클릭 시 구글맵으로 바로 연결(미리미리 구글맵 지도 저장해 두시길 바랍니다).

Burger Bros · 30 An Thượng 4, Bắc Mỹ An,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 햄버거 전문점

www.google.co.kr

 
다낭 여행 중 버거가 당길 때, 고민 말고 버거브로스로 GO!
베트남 통틀어 제일 맛있는 버거를 경험해 보세요!
 

영상으로 만나는 버거브로스


 

식당 외부 모습 소개

 

햄버거의 실제 모습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본 포스팅은 다낭의 구석구석을 소개합니다.
다낭에 대한 더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구독 댓글
성실히 답방 갑니다.